본문 바로가기

Project

License

GPL 2.0 License

GPL 2.0의 가장 핵심이 되는 내용은 GPL 2.0으로 배포되는 제품의 경우에는 무조건 그 제품 전체의 소스코드를 공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단. 배포하지 않고 사용만 하는 경우에는 소스코드를 공개하지 않아도 됩니다. GPL 2.0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소프트웨어를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 표시, 보증책임 이 없다는 표시 및 GPL에 의해 배포된다는 사실을 명시해야 합니다.
  • 소프트웨어를 수정하거나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링크(정적 및 동적 링크 모두)하는 경우 GPL에 의해 소스코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 오브젝트 코드(object code) 또는 실행(executable) 파일 형태의 GPL 소프트웨어를 배포하는 경우, 소스코드 그 자체를 함께 배포하거나 또는 소스코드를 제공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함께 제공해야 합니다.
  • 자신의 특허를 구현한 프로그램을 GPL로 배포하는 경우에는 그 프로그램을 GPL 조건에 따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특허에 대한 사용료를 받을 수 없으며, 제3자의 특허를 구현한 프로그램인 경우에는 그 특허권자가 GPL 조건에 따라 이용하는 프로그램 이용자에 대해 특허 사용료를 받지 않을 때에만 그 프로그램을 GPL로 배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라이선스 전문을 보시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PureMVC 저작권 표시

Vulcan Project의 소스코드에 포함된 com.vulcan.mvc 패키지의 내용은 PureMVC의 소스 코드를 일부 수정하여 제작되었습니다. PureMVC의 라이선스Creative Commons Attribution 3.0 license 를 따릅니다.

수정된 소스 코드와 PureMVC 라이선스 사본은 소스 저장소의 com.vulcan.mvc 패키지에 해당하는 디렉토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정된 코드에 대한 설명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roj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Vulcan Project ver 1.0b  (0) 2012.09.24
Support for Vulcan Project  (0) 2010.10.13
Release Notes  (0) 2010.10.13
Platform  (0) 2010.10.12
About Vulcan Project  (12) 2010.10.12